와이엘미디어(대표 정병희)와 인톨(대표 황민호) 간의 업무협약 체결

공지사항

와이엘미디어(대표 정병희)와 인톨(대표 황민호) 간의 업무협약 체결

인톨 0 78 05.11 11:28

전국 대학교 및 교육 환경의 온라인화에 즈음한 선진화 LMS 솔루션 협약



제주한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내 글로벌 IT 기업인 와이엘미디어(대표 정병희)와 인톨(대표 황민호) 간의 전국 대학교 및 교육 환경의 온라인화에 즈음한 선진화 LMS 솔루션 협약을 체결하였다.


와이엘 미디어는 전국 125개의 대학과 협력관계에 있으며,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컨설팅 및 영업을 담당하고 인톨은 이에 전반한 전산시스템 개발, 운영등을 담당하게 된다.


인톨은 20년이상 웹솔루션을 개발 운영해 온 업제로써,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환경에 발맞춰 LMS, 화상강의. 화상상담 솔루션을 개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인 선보인 솔루션은 원격화상강의 솔루션인 '아이트리 LMS', 온라인화상상담 솔루션인 '아이트리 MEET'  가 있다.


요즘같이 비대면 강의가 절실히 필요한 지금 이 두 업체의 협약은 매우 뜻깊은 의미가 있다고 본다. 교육부에서도 지금 시대에 맞춰 대학인가를 LMS 구축만으로 인가가 가능하다고 한다. 지금은 오프라인 대학에서  온라인대학 시대로 돌입한 중요한 시점이 아닌가 한다.


대한민국 대학가에 좋은 솔루션이 도입되어 많은 대학인들이 학업에 지장이 없기를 바래본다. 

Comments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70.7566.9613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